상단여백
HOME 임시
넥슨, 직원 자작곡 앨범 '블루밍 Vol. 2: 다락방' 음원 발매

 

[루나글로벌스타] 넥슨이 24일, 자사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음원을 담은 디지털 앨범 '블루밍 Vol. 2: 다락방'을 국내 음원사이트에 발매했다고 밝혔다. 
  
'블루밍 Vol. 2: 다락방'은 넥슨의 사내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넥슨포럼의 자작곡 과정을 이수한 직원들이 직접 작사/작곡/보컬에 참여한 음원 8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지난 3월 발매된 '블루밍'에 이은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넥슨 모바일기술본부 이정석 연구원이 작사, 작곡 및 노래한 '같이 걸어요'로, 우연히 퇴근길을 함께하게 된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수강직원들이 평소 다루던 우쿨렐레, 피아노, 기타 등 악기 연주음이 사용됐다. 특히 클래식 연주곡 가을밤은 작곡자 IT본부 정만경 연구원의 감정을 잔잔한 피아노 선율만으로 표현한 곡이다. 
  
키보드 연주자이자 어쿠스틱 밴드 로켓트리의 멤버였던 싱어송라이터 이혜준이 강사로 참여해, 가사, 멜로디, 코드 등 전반적인 음악요소를 강의하며 앨범 제작을 도왔다. 
  
한편, 넥슨은 오는 12월 14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넥슨포럼의 연말 전시 및 보고회인 틔움을 사옥에서 개최한다. 포럼 워크숍, 연사초청 특강, 컬래버레이션 공연 등 폭넓은 전시,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넥슨 직원 외 일반인의 방문 참관도 독려할 예정이다.

임현욱 기자  press@lunarglobalstar.com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