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임시
러블리즈, 새해 첫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오픈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새해 첫 콘서트 티켓 예매가 29일 시작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이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2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스탠딩과 지정석 2가지 종류의 좌석으로 예매 가능하다.

러블리즈는 첫 번째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키며 놀라운 티켓파워를 과시했던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올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더욱 따뜻하고 화사한 무대 및 음악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러블리즈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Fall in Lovelyz'의 타이틀곡 '종소리'를 비롯해 '아츄(Ah-Choo)', 'Destiny(나의 지구)', '그대에게' 등 히트곡들을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러블리즈 멤버들의 스페셜 스테이지 또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타이틀곡 '종소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러블리즈는 다양한 방송 및 공연으로 팬들과 계속 만날 예정이다.

이준혁 기자  press@lunarglobalstar.com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