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임시
비투비 임현식X임지훈 父子, '가요대제전' 최초 합동 공연

 

[루나글로벌스타 이준혁 기자] 특별한 무대들이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에서 펼쳐진다.

31일 방송되는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에서 ‘비투비(BTOB) 임현식X포크가수 임지훈 부자’와 ‘록밴드 노브레인X걸그룹 러블리즈’의 만남이 성사된다.

그룹 비투비(BTOB)의 보컬 임현식은 80년대 포크가수 임지훈의 아들이다. 각종 예능에서 통기타를 연주하며 임지훈의 명곡인 ‘회상’을 노래해 ‘붕어빵 보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을 통해 처음으로 합동 공연을 꾸민다. 

‘The FAN’이라는 주제 아래 ‘성공한 팬과 가수’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진다. 러블리즈의 열혈 삼촌팬으로 알려진 록 밴드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는 ‘가요대제전 : The FAN’ 무대를 통해 러블리즈와 함께 무대를 선보인다. 노브레인이 직접 편곡하고 함께 하는 러블리즈의 ‘종소리’ 밴드 버전은 어떨지 궁금증을 모은다.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에서만 즐길 수 있는 두 스페셜 무대는 31일 오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약 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 측은 "‘The FAN’이라는 주제에 맞게, 생방송 중 팬들이 직접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 ‘터치 MBC’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가요대제전 소통 중계‘ 방에 입장하여 생방송 중 응원하는 가수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함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준혁 기자  press@lunarglobalstar.com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