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음악
우진영, 신곡 '어느 별에서 왔니' 일부 공개..."달콤 러브송"

 

[루나글로벌스타] 우진영의 매력적인 랩을 감상할 수 있는 솔로 트랙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김현수와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준비하고 있는 우진영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콘텐츠는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를 통해 예고됐던 솔로 트랙 '어느 별에서 왔나'의 한 소절 듣기 영상이다. 화이트 톤의 편안한 패션으로 등장한 우진영은 특유의 감각적인 랩을 선보이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에 수록될 '어느 별에서 왔니'는 케이시의 몽환적이고 소울풀한 보컬과 우진영의 트렌디하며 달콤한 랩이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알려졌다.
 
특히 깊게 울리는 엠비언트 스타일의 사운드, 그리고 플럭신스와 다양한 FX들이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트랩스타일의 그루브감 있는 비트가 더해져 곡의 느낌을 한층 더 부드럽게 만들었다.
 
한편 우진영에 이어 7일 오후에는 김현수의 솔로 트랙 '너야' 한 소절 듣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두 사람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임현욱 기자  press@lunarglobalstar.com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